• 글래디에이터 (2000, Gladiator) [9.2/10]
  • Zappy (IP: *.114.182.21)
    2005-05-03 03:56:39(2005-05-03)


  • 장르 드라마 / 액션
    국가 미국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러셀 크로우 / 코니 닐슨 / 호아킨 피닉스
    각본 데이비드 프랜조니
    제작 더글라스 윅 / 브랑코 러스틱 / 데이비드 프랜조니
    음악 한스 짐머 / 리사 제라드
    촬영 존 메이티슨 ..MORE
    20자평 평점 : 8.88/10 (참여 3321명)

    죽을 날이 머지않은 황제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는 막시무스를 총애하여 아들이 아닌 그에게 권력을 넘겨주기로 한다. 그러나 황제의 아들 코모두스는 이에 질투와 분노를 느껴 황제를 살해한다. 왕좌를 이어받은 코모두스는 막시무스와 그의 가족을 죽이라고 명령한다.
    가족을 모두 잃고 겨우 살아남게 된 막시무스는 노예로 전락하고, 투기장의 검투사로 매일 훈련을 받는다. 그에게 남은 건 오로지, 새로 즉위한 황제 코모도스에 대한 복수 뿐. 검투사로서 매 경기마다 승리로 이끌면서 살아남자 그의 명성과 인기는 날로 높아 간다. 로마로 돌아온 그는 아내와 아들을 죽인 코모두스에 대한 복수를 다짐한다. 그러던 어느 날, 오래 전 사랑했던 황제의 누이 루실라를 다시 만나게 된다.
    어느새 민중의 영웅이 된 막시무스. 코모두스는 그가 아직 살아있음을 알고 분노하지만 민중이 두려워 그를 죽이지 못한다. 드디어 막시무스는 예전의 부하들과 은밀히 만나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 존경하던 황제를 살해한 난폭한 황제 코모두스에 대한 복수를 결의한다. 아직도 막시무스를 사랑하고 있는 루실라는 동생 코모두스를 배신하고 막시무스의 반란을 도우려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

    사실 이 영화는.... 극장에서 개봉중이던 2000년에 보았던 영화다.
    그때는 영화 보는 안목이 없어서.. 단순한 스토리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히 내용을 이해 못했던 기억이;;;;;;;;;;

    오늘 우연히 영화 뒤지다가 생각나서... 중간중간 보다가 생각나서 이렇게 쓰게 되었다.

    내가 좋아하는 부분... 인생의 바닥에서부터 치고 올라오는 그런 스토리!!!!

    도전, 기적, 열광, 성공, 신화, 역전

    최고다....

댓글 0

  등록일 
XE Login